시험 및 수업 강화
학생들에게 시험만큼 익숙한 일은 없습니다. 표준화된 SSAT, ACT, SAT, TOEFL, GRE, GMAT, 와 LSAT또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모든 시험등 많습니다. 학생들은 이러한 시험의 존재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시험의 준비와 개선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다년간의 국제적인 지식 경험을 보면, 시험의 성공은 시험 기교와 지식기반의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어느 부분의 부재도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영어 표준화 시험 부분의 경우, 기교는 학생들이 일부 점수를 올리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기교만 있는 학생들이 실제로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영원히 불가능할 것입니다. 국제 사회를 아는 미국인 멘토는 영어문학의 세세한 점을 명확히 해 주고, 언어의 뜻과 어의, 어경, 구조 등은 학생의 지식이 탄탄하게 보강한 뒤 시험 기교를 보조해 가장 좋은 성적을 얻게 합니다.
학교 준비 중 영어문학 수준이 좋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여전히 주제에 대한 이해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시험을 보는 속도가 느려지거나 의미가 흐려지면서 아는 문제도 틀린 문제로 만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특정 주제는 주제의 내용 지식이 부족하여 실점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BEEC는 여러 해 동안 학생들과의 접촉에서 좋은 학생들과 보통 학생들의 학습 습관과 이해 방식의 차이를 뚜렷하게 대조해 왔으며, 어떻게 구체적인 과목 성적을 올리고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지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일대일 또는 소규모(3-5명) 수업은 학생들의 구체적인 상황에 맞춰 수업 내용과 학습 방법을 배치함으로써 많은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향상 결과를 만들었습니다.